목차
개요
이번 글에선 저희 부부가 방문했었던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호텔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일본의 오사카나 도쿄, 후쿠오카 등의 유명 관광 도시들은 많이 가보셔서 질리셨나요? 혹은 삿포로 여행을 이제 계획하고 있으신가요?
이 호텔은 삿포로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서 삿포로의 다양한 맛집을 즐기기에도 좋고, 주변에 렌트카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도 있어서 쾌적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일본 호텔인 점을 감안해도 방 넓이가 만족스럽게 넓은 점이 다른 호텔 대비 무척 괜찮았던 걸로 기억해요. 어떤 호텔인지 아래 글을 확인해보세요!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 호텔 방문 정보
- 훌륭한 접근성: 스스키노 역 4분거리, 삿포로 시계탑 도보 약 10분.
- 주변 맛집들 많음, 추천 맛집: 키타노카제 양고기 전문점
- 호텔 기계식 주차장(승합차 이용 불가) 및 인근 주차장 이용 가능.
이 호텔은 삿포로에서 상당히 접근성이 좋은 곳에 있어요. 삿포로 시계탑이 있는 오도리 공원에서 도보로 10분, 그리고 스스키노 역에서 도보로 4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거기에 5분 정도만 걸어가면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한 골목이 나타나요. 어느 곳을 들어가도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지만 가장 추천드리는 건 키타노카제 양고기 전문점이에요.
렌트카를 타고 호텔에 도착하면 호텔에서 추천하는 주차장들이 여럿 있어요.
호텔 근처 주차장 추천
이 주차장들에 주차를 해도 되고, 혹은 호텔 자체 기계식 주차장에 주차를 해도 됩니다. 아쉽게도 도요타 Voxy 승합차를 타고 갔던 저희 부부는 이용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저희가 2박 3일 내내 이용한 주차장은 위의 주차장이에요. 이 주차장은 다만 오후 10시 이후에 직원분이 퇴근을 하시고, 아침 8시부터 영업을 시작해요.
이외의 시간에 주차를 해야하거나, 차를 몰고 출발을 해야 한다면 다른 주차장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호텔 리뷰
무난한 느낌의 비즈니스 호텔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호텔의 전경이에요. 삿포로의 상업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서 주변 건물들이 매우 깨끗하고 도로가 잘 깔려 있는 게 특징입니다.
낮과 저녁 시간대에는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북적이는 곳이지만, 이른 아침에는 조용해서 여행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호텔 내부에 들어서면 전형적인 비즈니스 호텔 느낌이 물씬 나요. 거기에 친절한 직원분들이 호텔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를 해주십니다.
아쉽게도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분은 계시지 않아서 영어로 의사소통을 해야 했어요. 혹시 영어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번역기를 써서 의사소통을 해보세요.
라젠트 스테이 삿포로 객실 내부 소개: 슈페리어 더블
객실 내부에 들어서면 넓은 더블 침대가 있고, 꽤 넓은 복도가 있어요.
특히 침대 옆 공간에 캐리어를 깔아도 복도가 가려지지(?) 않아서 여유롭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침대 및 협탁자
침대에는 두개의 가운이 놓여져 있고, 양 옆으로 협탁자가 설치되어 있어서 핸드폰 등 전자기기를 충전하기에 아주 좋았어요.
은은한 조명도 있어서 늦은 시간에 책을 읽는다던지 등의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았습니다.
이 호텔이 유명한 이유는 밤에 예쁜 대관람차를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낮과는 또다른 매력을 지닌 이 뷰를 보고 있으면 시간이 가는 줄 모를거에요.
소파, 테이블 등 기타 공간
침대 바로 옆에는 두명이 사용할 수 있는 소파가 있는데, 다리를 올려서 쉴 수 있는 레그레스트도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이 소파에 앉아서 노트북으로 사진과 영상등을 정리하면서 시간을 보냈는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입구 쪽엔 옷걸이 4개가 있고, 젖은 옷 등을 말리기 좋은 행거가 설치되어 있어요. 두툼한 옷을 제외한 나머지 가벼운 옷들은 직접 행거에 걸어서 관리를 하시면 됩니다.
화장실 내부
화장실 내부는 대부분의 일본 호텔들 처럼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적당한 양의 타올들과 강한 수압, 금방 나오는 온수 등이 매력포인트라고 할 수 있죠.
내부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그리고 바디워시가 있어요. 다만 고급스러운 일회용 여행 키트 처럼 들고다닐 수 있는 제품이 아니라는 점 참고하세요!
비데도 설치되어 있어서 예민한(?) 분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줄 수 있을거에요. 아침마다 화장실을 갈 때면 비데로 찝찝하지 않은 깔끔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호텔, 또 갈 의향 있어요
삿포로 여행을 언젠가 한번 더 가게 된다면 이 호텔에서 또 투숙할 의향이 있습니다.
침대 퀼리티도 좋아서 허리가 전혀 아프지 않았고, 방음도 잘 되는 편이라 주변 상권에서 들려오는 소음이 들리지 않아 편하게 잘 수 있었어요.
거기에 맛있는 조식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데, 저희 부모님의 입맛을 충족시켜줄 정도로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조식과 관련된 후기는 다음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릴게요!
국내 여행 관련 글
해외 여행 관련 글
조촌부부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