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일몰 포인트 추천, 뷰아룬 레스토랑 (view arun) 위치, 메뉴 등 후기

C.S

개요

방콕 일몰 포인트를 찾고 있으신가요?

대형 건물 옥상에 자리잡은 루프탑 바(Bar)도 좋지만, 시원한 풍광을 가진 짜오프라야강 근처의 레스토랑 중 멋진 일몰 포인트가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음식점은 ‘뷰 아룬’ 레스토랑이에요.

이름처럼 새벽 사원인 ‘왓 아룬’이 바로 건너편에서 보이는 레스토랑으로 멋진 야경으로 무척 유명한 곳입니다.

실제로 한국인들 뿐만 아니라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이곳에 방문하는데, 실제로 저희도 가보니 멋진 야경을 구경할 수 있어서 즐거웠던 기억이 나요.

이곳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내용에서 설명 해볼게요!

방콕 일몰 포인트 뷰 아룬 레스토랑 위치 및 방문 정보

  1. 영업 시간: 매일 12:00 ~ 22:00
  2. 왓포 사원 바로 옆
  3. 가장 가까운 메트로 역: Sanam Chai
  4. 페이스북 메세지 이용 예약 필수

이곳은 매일 열두시부터 22시까지 쉬는 날 없이 영업을 하는 곳이에요.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덕에 이곳은 예약이 필수일 정도로 인기가 상당한 곳입니다.

짜오프라야 강을 따라 수많은 레스토랑들이 영업을 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이곳 뷰 아룬 레스토랑은 방콕 일몰 중 최고의 명성을 가진 ‘왓 아룬’ 사원의 야경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 그 인기가 무척 높습니다.

되도록 미리 예약을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인 ‘View arun’ 을 검색해서 들어가신 다음, 메세지를 통해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 주의사항: 예약을 하고 나서 방콕에서 연락이 가능한 핸드폰 번호를 알라뎔라고 해요.
  • 유심을 구입하기 전이라면 미리 양해를 구하고 추후 입국하고 나서 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면 바로 받으셔야 해요!

방콕 일몰 맛집 뷰아룬 외부 및 내부 시설

뷰아룬 레스토랑 건물은 왓 아룬 사원이 바로 보이는 골목에서 좌측에 자리를 잡고 있어요.

특이하게도 이곳은 1층과 루프탑이 레스토랑으로 운영중이고, 그 사이의 층들은 전부 숙소로 운영되고 있는 곳입니다.

왓아룬 사원의 아름다운 야경과 일몰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어 꽤나 인기가 좋은 숙소이기도 해요.

보통 대부분의 사람들이 루프탑에서 식사를 하기 때문에 저희가 방문했을 당시엔 1층은 매우 한산한 모양새였습니다.

뷰아룬 레스토랑의 루프탑에서 바라본 주변 모습이에요. 왓아룬 사원이 보이는 정면 일몰 사진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는데로 일몰이 시작되기 전 오후 4~5시부터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에요. 반드시 예약이 필수인 만큼 위에서 안내한 대로 미리미리 페이스북을 통해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메뉴판

방콕 일몰
방콕 일몰

정말 많고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어떤 메뉴를 먹어야 할지 좀 망설여지실 거에요.

저희가 추천하는 메뉴는 저기 사진에 표시되었으니, 참고하시고 재료가 끌리시면 주문하시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재료들을 잘 확인하시고 주문하시면 크게 실패할 일 없이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 거에요.

저희가 먹어본 메뉴들의 주 재료는 닭, 돼지고기가 들어간 파인애플 볶음밥이고, 나머지 하나는 마늘과 연어가 들어간 볶음밥이었어요.

음식 후기

방콕 일몰
마늘 연어 볶음밥
방콕 일몰
방콕 일몰
닭, 돼지고기 파인애플 볶음밥
방콕 일몰
방콕 일몰
방콕 일몰
추가로 주문했던 모히또

밥 종류의 음식이 먹고 싶어서 저희 부부는 각각 하나씩 다른 종류의 볶음밥을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결과는 대성공! 이렇게나 맛있을까 싶을 정도로 퀼리티가 상당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한국인들의 입맛에 잘 맞을 정도로 간이 딱 적당하고, 튀김은 바삭해서 동남아 음식에 대해 불호가 심한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에요.

특히 이곳에서 맥주를 마시면서 일몰을 기다리는데, 그 기다림의 시간동안 담소를 나누다 보니, 시간이 금방 흘러가는 게 느껴질 정도로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방콕 일몰 맛집, 뷰아룬에서 바라본 왓아룬 사원 야경

방콕 일몰

해가 지기 시작하고 멋진 일몰과 더불어 왓아룬 사원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무척이나 즐거웠던 경험이었어요.

짜오프라야강을 건너는 유람선까지 카메라에 담으며 오후 5시경부터 완전히 해가 질 때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방콕 시내는 빌딩이 너무 많아 열돔현상 탓에 무척이나 더운데, 이곳은 강가 바로 옆이라서 그런지 살짝 시원한 느낌이 들기까지 했어요.

무더운 방콕의 더위를 피하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멋진 야경과 일몰을 동시에 감상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이곳 뷰아룬 레스토랑을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국내 여행 관련 글

해외 여행 관련 글

사진 관련 글

조촌부부 유튜브 채널

Leave a Comment